Home | 직원로그인
영문싸이트 중문싸이트 일본어싸이트 러시아어싸이트 병원경영공시 청렴도결과페이북바로가기

 > 고객센터 > 환자권리장전

고객센터

환자권리장전
고객의소리
의료원소식
입찰정보
채용정보
지역주민 의견수렴

환자권리장전

환자권리장전 6계명

  • · 환자는 인격을 존중받고 사랑으로 진료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· 환자는 차별받지 않고 평등하고 성실한 진료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· 환자는 자신의 질병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들을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· 환자는 본인에게 이뤄지는 의료행위 결정에 참여할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· 환자는 진료상의 비밀을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· 환자는 진료비 내역에 대해 알 권리가 있습니다.

환자의 책임

  • · 환자는 진료 제공시 환자가 지켜야 할 치료계획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· 환자는 치료계획을 불응 시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이 있어야 합니다.
  • · 환자는 원내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· 환자는 병원 직원 및 다른 환자에 대해 존중하여야 합니다.
  • · 환자는 병원과 체결된 재정적 의무에 대한 책임이 있어야 합니다.

고객 서비스 헌장

  • · 우리는 모든 서비스 업무를 환자의 입장에서 신속·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· 우리는 모든 환자에게 최적의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· 우리는 환자와 보호자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불친절이나 불편을 드렸을 경우 즉시 시정하겠습니다.
  • · 우리는 우리의 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.



싸이트맵
병원소개 이용안내 진료안내 입원안내 고객센터 공공보건의료 관련배너
  • 충청북도 해외의료
  • 청탁금지법 통합검색
  • 독감인프루엔자 접종안내
  • 부패행위 채용비리신고
개인정보처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환자권리장전 이메일주소수집거부